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
공지사항
홈   /   참여마당   /   공지사항

새롬아동센터 직원 채용 공고[2024.11.15~12.01/15일간]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4-11-15 14:16 조회261회

첨부파일

본문

1. 채용분야 및 인원: 생활지도원 3(사회복지사)

 

2. 지원자격

  가. 필수사항: 사회복지사자격증 2급이상 소지자

  나. 우대사항: 아동복지시설유경험자, 실 운전가능자

  다. 공통사항: 다음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   1) 아동복지법 제 293항 자격에 맞는 자.

    2) 아동복지법 제542항 및 동법 시행령 제52조의 자격에 맞는 자.

 

3. 모집기간: 20241115~ 20241201(15일간)

4. 모집인원: 생활지도원 2(사회복지사)

5. 채용일: 202412월 중순 이후

6. 급 여: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[생활시설] 종사자 급여기준에 의함

7. 제출서류: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첨부), 지원자격에 따른 자격증, 기타 증빙서류 제출

8. 근무형태: 32교대 근무(주주,야야,휴휴)

9. 전형방법: 1:서류전형, 2:면접, 3:건강검진

10. 전형일정: 미정(추후개별통지)

11. 원서 접수

  가. 이메일 접수 saerom5502@hanmail.net

  나. 우편접수: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정마을로 93 아동보호치료시설 새롬아동센터

  다. 방문접수: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정마을로 93 아동보호치료시설 새롬아동센터

  ※원서는 접수기간 근무시간 내에 접수처에 반드시 제출

  (이메일 및 우편접수 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) 봉투 겉면에 채용 서류 재중표기 할 것

12. 기타사항:

  가. 함께 첨부된 소정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나. 문의 : 인사담당자 051-552-5502

  다. 홈페이지: http://www.saeromcenter.co.kr

 

 

 


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